8월 1일부터 한 주간 서부 아프리카 부르기나 파소에서 열리는 서부 아프리카 찬양사역자들을 위하여 말씀 집회를 인도하고 돌아온다. 서부 아프리카 여러 나라로부터 1000여명의 찬양사역자들이 모여서 말씀을 배우고 찬양과 사역에 대해서 배우고 기도하는 집회이다. 나는 “너 하나님의 사람아!” 라는 주제를 가지고 매일 3시간씩 말씀을 전한다. 찬양사역을 위해서는 찬양을 인도하는 능력보다 먼저 사역자들이 하나님의 사람으로 준비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이다.


   아프리카는 지금 사하라 사막 이북은 물론 이남까지도 확장되고 있는 이슬람 세력에 의해서 기독교가 큰 위협에 처해있는 실정이다. 특히 서부 아프리카는 점점 이슬람화 되어 가고 있다. 각 나라마다 형식적으로는 종교의 자유가 있다고는 하지만 강성해지는 이슬람에 의해서 실상은 종교의 자유가 없는 거나 마찬가지이다. 이런 상황에서 이번 집회는 큰 의미가 있다. 그들은 말씀과 은혜로 무장시키고 새로운 힘과 용기를 가지고 현실에 직면하도록 지지하고 격려할 수 있는 기회이기 때문이다.


   1년 목회 계획에 없었던 선교집회이기 때문에 새로운 시간과 재정을 배정해야 하지만 멈추거나 지연시킬 수 없는 것이 선교를 위한 하나님의 명령이기 때문에 우리는 이 일을 감당하기로 했다.


   이번 집회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지도록 모든 교우들의 기도와 참여를 간곡히 부탁드리는 바이다.

        1. 말씀을 전하는 저에게 성령의 두루마기를 입혀 주소서!
        2. 참여하는 모든 사역자들의 마음을 여시고 은혜와 능력을 부으소서! 

        3. 날씨, 건강, 환경을 지켜 주시고 악한 영들의 방해를 막아 주소서! 

        4. 집회에 필요한 경비와 물품을 채워 주소서!
        5. 성령의 역사로 서부 아프리카에 큰 부흥을 허락하소서!